14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되는 tvN '줄 서는 식당'에서는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 그리고 박은영 셰프가 튀긴 족발, 프리미엄 수제 꽈배기 등 힙하고 신박한 맛집을 찾는다. 검증단이 예상했던 것 보다 대기줄이 훨씬 더 길어 기다리는 동안 초조함이 그 어느 때보다 컸다는 후문.
연남동 후미진 골목으로 향한 세 사람은 길게 늘어져 있는 대기줄로 골목길을 꽉 메운 손님들의 행렬을 따라간다. 이들이 찾은 곳은 추억의 간식 꽈배기에 개성이 듬뿍 담긴 유니크한 토핑을 얹어 SNS 빵지순례 장소로도 유명한 프리미엄 수제 꽈배기집. 오색찬란 무지개 꽈배기부터 상큼한 딸기티라미수 꽈배기, 갈릭 버터 꽈배기 등 종류만 무려 18가지라고.
"꽈배기로는 줄 안 서봤는데"라는 의심을 안고 한 시간여 기다림 끝에 가게 안에 입성한 세 사람은 꽈배기값으로 9만원 가까이 지불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져 한껏 당충전을 한 검증단은 "더 샀어야 됐는데" 아쉬움을 드러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빵덕후들의 맘을 설레게 한 줄 서 먹는 프리미엄 수제 꽈배기집! 국민 간식 꽈배기에 개성이 듬뿍 담긴 유니크한 토핑을 얹어 트렌디함을 더했다! 100℃의 끓인 물과 감자를 넣은 시그니처 반죽으로 꽈배기의 쫄깃, 촉촉한 식감까지 UP! 형형색색 크림소다 꽈배기부터 단짠의 정석! 치즈쿠키 꽈배기, 상큼한 딸기 티라미수 꽈배기 등 그 종류만 무려 18가지! 빵순이 '햇님'의 먹방 본능을 자극한 이 집에 '줄 서는 이유'가 모두 밝혀진다!
줄 서는 식당 연남동 꽈배기 맛집 "꽈페 연남본점"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46길 20 1층
대중교통: 2호선, 경의 중앙, 공항철도 홍대입구역 3번 출구 615m
영업시간: 월~일 10시 30분~ 21시 30분
반려 동반(애완견 동반) 가능
유니콘 트위스트 2,500원
솔티드 카라멜 트위스트 2,900원
티라미수 트위스트 3,300원
콘 크런치 트위스트 3,300원